에이티즈 쇼케이스 /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민기가 김종국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3일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ZERO: FEVER Part.3'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에이티즈의 데뷔 캐치 프레이즈 'Will you join us?'의 연장선상인 'ATEEZ NEXT SO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더블 타이틀곡 중 활동곡을 직접 팬들의 투표로 선정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타이틀로 선정된 '데자뷰'는 다양한 타악기들로 이루어진 리듬위에 신서사이저가 탑라인과 리듬파트를 유기적으로 교차해가며 우아한 그루브를 만들어 내는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이번 투표에는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한 가운데, 최근 '바다보러갈래?'라는 컬래버레이션 곡을 함께 한 김종국도 투표에 동참했다. 홍중은 "처음에 김종국 선배님께서 저희 두 곡을 보고 의아해 하셨다가, 나중에는 잘 어울린다는 격려를 해주셔서 감사했다. 모든 선배님들이 투표를 진행할 때마다 좋은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그런 격려나 조언이 저희한테 힘이 많이 됐다"라고 말했다.

컬래버레이션 작업은 민기에게는 감회가 남달랐다. "김종국 선배님을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기 때문에 특히 영광이었다"라며 "'불후의명곡'에서부터 항상 좋은 말씀을 해주시고, 할로윈을 맞아 '검은고양이' 댄스 커버 영상을 찍을 때도 카메오 출연도 해주셨다. 이번에도 흔쾌히 컬래버레이션 작업에 참여해주셔서 영광이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ZERO: FEVER Part.3'를 발매, 투표를 통해 선정된 활동곡 'Deja Vu'(데자뷰)를 통해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