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이니스프리 모델 발탁 / 사진: 이니스프리 제공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얼굴이 됐다.

27일 이니스프리 측이 가수 장원영을 모델로 발탁했다는 소식과 함께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장원영은 Mnet '프로듀스 48'를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노래, 춤, 외모 등 넘치는 끼와 건강한 에너지, 당당한 매력으로 '완성형 아이돌', '사기캐'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이에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가치관과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모델로 자신감 있는 태도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즐기는 가수 장원영을 발탁했다. MZ세대를 대표하는 인물이자 꾸밈없는 솔직함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가진 장원영은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니스프리가 장원영의 모델 활동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원영은 경쾌하게 리듬을 타며 등장, 싱그럽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발산했다. 장원영은 곧 공개될 신제품 틴트 화보를 통해서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다시 한번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자신감 있는 태도와 건강한 에너지를 고루 갖춘 장원영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라는 이니스프리 브랜드 가치관에 일치하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되어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장원영과 함께하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하고 새로운 활력이 더해질 뿐만 아니라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된 장원영 티징 영상은 이니스프리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