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 / 사진: SM 제공


엑소(EXO) 세훈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다.

7일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측은 세훈을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패션회사 더원의 신입사원 황치형 역할에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드라마.

세훈이 맡은 '황치형'은 평범한 신입사원이 아니다. 더원 황 대표(주진모)의 늦둥이 아들이자,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최희서)의 동생인 것. 황치형은 셈이 빠르고 분위기 파악에 능통하며 하고 싶은 말 있음 하는, 한마디로 영리한 캐릭터인 만큼, 극 중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 역을 맡은 송혜교와의 케미 역시 기대감을 높인다.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한 세훈은 한류 최정상 아이돌로서 글로벌한 사랑을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후 2018년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의 주연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액션 연기를 소화해 남다른 존재감과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의 해적단 명궁 '한궁' 역으로 본격 스크린 도전에 나서며 배우로서의 활약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에 이어 엑소(EXO) 세훈까지 출연을 확정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SBS 하반기 편성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