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성경X김민재, 커플 댄스 무슨 일? 과거 언급까지 눈길
배우 이성경, 김민재의 완벽한 댄스 호흡이 전해졌다. 이성경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서다.
30일 이성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Biblee X Real.be - Dance Visual Film'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이성경과 김민재는니요(Ne yo)와 제레미(Jeremih)의 곡 'U 2 Luv'에 맞춰 완벽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김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heybiblee 유튜브 채널에서 지금 확인하세요"라고 홍보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레슬러'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후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도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레슬러' 당시 인터뷰에서 김민재는 "또래 배우라 금새 친해졌다. 누나가 노래를 잘 부르는데 둘 다 관심사가 음악이다보니 대화가 잘 통했다"고 이성경에 대해 밝혔다.
이어 "누나가 ‘가영’이란 캐릭터를 맡았을 때, 너무 예뻐 보이는 거예요. 그녀는 솔직하고, 활발하죠. 게다가, 자기 역할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모습에 반할 수 밖에 없었어요"라고 여섯살 연상인 이성경에 대한 마음을 덧붙였다.
한편, 김민재는 KBS새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 합류했으며, 이성경은 플래폼 틱톡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