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민기X나나 '오! 주인님', 일주일 먼저? 밤 12시 프리미어 편성
배우 이민기, 나나, 강민혁이 뭉친 드라마 '오! 주인님'을 미리 알고 볼 수 있다. 17일(수) 밤 12시 편성된 '오! 주인님 프리미어'를 통해서다.
'오! 주인님'이 오는 24일 첫방송되기 전, 특별한 형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3월 17일 수요일 밤 12시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프리미어’가 방송되는 것. 이후에도 3월 19일 금요일 밤 12시 50분, 3월 21일 일요일 오후 4시 25분에 편성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프리미어’는 MC 박경림의 진행으로 이민기, 나나, 강민혁 세 주인공과 함께하는 유쾌한 토크쇼 형식으로 제작됐다. 세 주인공이 직접 이야기하는 특별한 드라마 ‘오! 주인님’ 속 특별한 로맨스, 웃음이 빵빵 터지는 촬영 에피소드, 화기애애한 팀워크, ‘오! 주인님’을 애타게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댓글 읽기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프리미어’를 통해 본 드라마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세 주인공의 유쾌한 입담과 가슴 뛰는 로맨스 비하인드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 연출 오다영)이 첫 방송된다. 2021년 MBC 드라마 첫 문을 여는 로맨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