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손우현X김강민 '나의 별에게', 영화판 티저 영상 공개…'기대 UP!'
영화 '나의 별에게'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최근 '나의 별에게'(극본 박영, 연출 황다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린 드라마. 손우현과 김강민은 각각 데뷔 이래 단 한 번의 하락세도 없었던 자타공인 톱스타 '강서준'과 흔들리지 않는 뚝심으로 목표를 향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훈남 셰프 '한지우' 역을 맡아 강렬한 로맨스를 연기한다. 여기에 뉴키드 진권, 전재영이 힘을 보탠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영상에는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두 서준과 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우연한 인연에서 시작된 두 주인공의 로맨스를 120초 분량으로 함축해 선보인 이번 티저 영상에는 감수성 짙은 영상미는 물론, 비주얼 시너지가 가득 담겼다.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드라마 '철인왕후'와 1~2위를 앞다퉈 경쟁하며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일본 라쿠텐 TV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기염을 토하는가 하면 종영 후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하며 K-웹드라마의 저력을 확인했다.
인기에 힘입어 영화판 공개를 확정한 '나의 별에게'는 오는 3월 5일 넷플릭스를 비롯해 웨이브,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KT 시즌, IP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