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종완, 오늘(18일)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첫 OST '나는 그래' 발매
김종완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에 참여했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종완 of NELL이 가창한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 첫 OST '나는 그래 (Lean On Me)'가 발매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포문을 여는 첫 OST로 선정된 '나는 그래'는 심플한 기타 리프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파워풀한 후렴구로 이어지는 서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수많은 사람 그 속에 그 누구도 보지 않게 해, 나를 더 조급하게 해 안고 싶게' 등 윤송아(원진아)를 향한 채현승(로운)의 솔직한 고백이 녹여진 노랫말이 돋보인다. 마음을 당당하게 드러내면서도 설렘과 불안감 사이에서 흔들리고, 자신에게 기대어 주기를 바라는 현승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쓸쓸한 듯 덤덤한, 그러면서도 귀를 기울이게 하는 김종완의 음색이 송아와 현승의 로맨스에 시청자들을 더욱 빠져들게 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작사, 작곡에는 '김재환 – 어떤 날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Your Light' 등 따뜻하고 감성 짙은 작품들을 선보여온 1601 X 김호경 콤비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한편 김종완이 가창한 '나는 그래'는 오늘(1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날 밤 9시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