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의 활약이 담긴 '범인은 바로 너!' 스틸컷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시즌 3을 맞은 남다른 케미가 담겨 있다. 멤버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이 함께 뭉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 스틸컷 속에서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마지막 추리를 앞둔 허당 탐정단의 모습이 담긴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

공개된 보도 스틸은 시리즈의 완결을 맞아 제법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사건 해결에 임하는 탐정단과 이제는 가족보다 가까운 사이가 된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골고루 담고 있다.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는 공개된 사진 속에서 다양한 표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시즌3에서는 지난 시즌 탐정단을 배신했던 이광수 탐정과 탐정단의 숙적이었던 꽃의 살인마 이승기까지 다시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멤버들의 신뢰를 다시 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의 활약이 담긴 '범인은 바로 너!'는 오는 1월 22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