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상] 방탄소년단(BTS) RMX진X제이홉X지민X뷔X정국 "방탄!" 인사
그룹 방탄소년단 RM,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글로벌 미디어 간담회에 참석했다.
20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는 새 앨범 'BE'(Deluxe Edition)을 발매하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슈가는 어깨 수술 후 회복 중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RM,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나란히 입장해 "방탄"이라고 인사했다. 뷔는 "바쁜 와중에 와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새앨범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처음 인사를 건넸다. RM은 "슈가가 어깨수술로 인해 현재 회복 중이다. 함께하지 못했으니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BE' 앨범에는 타이틀곡 'Life Goes On'을 비롯해 '내 방을 여행하는 법', 'Blue & Grey', 'Skit', '잠시', '병', 'Stay', 'Dynamite' 등 총 여덟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Life Goes On'은 열심히 달리다가 멈춰설 수밖에 없는 상황에 맞닥뜨렸지만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
한편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는 오늘(20일) 오후 2시(한국시간) 전 세계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