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 / 사진: 글로오아시스 제공


에이핑크 손나은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4인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 오아시스'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명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과시하는 손나은의 광고 컷을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올해 9월 미국에서 런칭한 글로오아시스는 제품 생산 과정에서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한 비건 브랜드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건 프로바이오틱스를 메인 원료로 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오아시스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와 통통 튀는 매력을 갖고 있는 손나은 씨가 브랜드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다채로운 분위기를 중시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된다"며 "손나은 씨가 평소에 보여주던 일상에서의 자연스럽고 꾸밈없는 모습, 화장기가 없이도 수수하고 매력적인 모습이 브랜드의 감성을 잘 드러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손나은 씨가 보여주실 다양한 모습들에 많은 기대가 된다. 앞으로 건강한 이미지를 갖춘 매력 넘치는 손나은 씨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나은 역시 "자연과의 상생과 윤리를 중시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 글로오아시스와 함께할 앞으로의 활동들이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