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소혜, 메이크오버 브랜드 네일 라인 모델 발탁…"친근하고 신뢰감 있어"
김소혜가 메이크오버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3일 메이크오버 브랜드 카리스젠 측이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 '썬 체인지 네일' 뮤즈로 배우 김소혜를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썬 체인지 네일'은 세계 최초로 햇빛에 1초 만에 색상이 변하는 네일로, 인체 무해한 안료로 화장품 최초로 등재된 제품이다. 오는 4일, 25가지 색상을 1차 론칭하며 앞으로 썬 체인지 라인으로 틴트, 왁스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카리스젠 측은 김소혜의 발탁에 대해 "가수와 배우의 다채로운 활동을 넘나들며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모습이 카리스젠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네일 라인의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김시은 카리스젠 대표는 "앞으로 카리스젠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이크오버 메시지를 썬 체인지 네일 라인의 뮤즈 김소혜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있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김소혜는 최근 공개된 씨네드라마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를 통해 첫 공포물에 도전했다. '학교기담'은 '8년', '오지 않는 아이', '응보' 총 3가지 에피소드로 KT Seezn(시즌)에서 지난 27일(목) 최초 공개된 이후 KT IPTV 올레 tv에서 오늘(3일), TV CHOSUN에서 9월 12일(토)에 차례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