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자' 지수 포스터 / 사진 : 카카오M제공

배우 지수가 말기 암환자의 모습을 그린다.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만자' 속에서다. 배우 이설, 오현경, 유승목, 이종원이 그의 가족과 연인이 되어 곁을 지킨다.

카카오TV 론칭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만자'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만자'는 말기암 선고를 받은 청년이 고통스러운 투병의 현실과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꿈의 세계를 오가며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휴먼 판타지 장르 드라마.

공개된 포스터에서 지수를 둘러싼 여자친구와 가족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디테일한 감정선이 온전히 드러나며, 포스터만으로도 가슴 먹먹한 감정을 그대로 전했다. 지수는 젊은 나이에 말기암 선고를 받은 상황임에도 절망과 분노보다는, 덤덤한 듯 인생을 되돌아보는 듯한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설은 암투병을 하는 남자친구의 곁을 지키는 여자친구 ‘민정’의 감정을, 병마와 싸우는 아들과 형을 지켜봐야하는 엄마(오현경 분)와 아빠(유승목 분), 동생(이종원 분) 역시 찰나의 표정만으로도 캐릭터를 100% 표현해내 기대를 더했다.

제작진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인생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면서, 먹먹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아만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만자'는 오는 9월 1일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1편씩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각 15분 분량, 총 10화.

'아만자' 이설 포스터 / 사진 : 카카오M제공

'아만자' 오현경 포스터 / 사진 : 카카오M제공

'아만자' 유승목 포스터 / 사진 : 카카오M제공

'아만자' 이종원 포스터 / 사진 : 카카오M제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