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정유미,남주혁 스틸컷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배우 남주혁이 배우 정유미의 배터리가 된다. '보건교사 안은영' 속에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The School Nurse Files)'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남주혁은 한문교사 홍인표 역을 맡았다. 학교 설립자의 손자이자 한문교사 홍인표는 괴짜 직장동료 안은영을 만나 기이한 경험들을 함께하기 시작한다. 여태 모르고 살았지만 자신을 둘러싼 특별한 기운이 안은영의 에너지를 충전시켜준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녀의 배터리가 되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내기도 한다.

은영에게 충전을 위해 이따금 손을 내어주고, 쉬는 날에도 그녀와 함께 명승 사찰로 기운 충전 여행을 떠나는 등 의외의 적극성을 보여주는 인표의 매력 또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보건교사 안은영'은 원작 소설 작가인 정세랑이 각본에 참여했으며, 이경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는 넷플릭스에서 오는 9월 25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