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와이스·레드벨벳→강다니엘,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출연 확정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 그룹 마마무, 레드벨벳, 오마이걸, 트와이스, NCT 드림, 가수 강다니엘이 출연을 확정했다.
4일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측이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정상급 아이돌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국내 대표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를 비롯해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이 합류해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운다. 또한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가 뜨거운 무대로 음악팬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빈틈없는 음악적 역량과 파워풀한 칼군무가 강점인 NCT DREAM, '국민 센터'다운 퍼포먼스 실력과 탁월한 무대 장악력을 가진 강다니엘도 출연을 확정했다.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현 가요계를 찬란하게 빛내고 있는 장르불문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시상식을 넘어 대중과 음악으로 어우러질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그리고 본 시상식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수립,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공연장 방역 및 소독, 방역 물품 비치, 대기 시 거리두기, 입장 시 발열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전 좌석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을 실시한다.
한편, 오는 8월 13일(목) 개최되는 '2020 소리바다 어워즈'의 온라인 생중계는 LG U+ 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