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븐틴, 다채로운 청춘의 모습 담은 새 앨범 단체 오피셜 포토 공개
세븐틴이 청춘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1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2일 발매되는 일곱번째 미니앨범 '헹가래'의 콘셉트를 담은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 세븐틴은 캠핑카 앞에 둘러앉아 캠프파이어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으며 13명의 훈훈한 비주얼은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세븐틴은 농구장을 배경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 넓은 모래사장 위에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해맑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세븐틴은 '여정'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밝힌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꿈을 향한 여정'이라는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미니 7집 수록곡 'My My (마이 마이)' 뮤직비디오 선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고 있어 미니 7집 '헹가래'를 통해 들려줄 이야기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미니 7집 '헹가래'는 예약 판매 시작 5일 만에 선주문량 106만 장을 단숨에 돌파하는 독보적인 파급력을 보여주며 밀리언셀러를 예고, 컴백 전부터 역대급 기록을 보여주고 있어 성장형 그룹 세븐틴이 보여줄 또 다른 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