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굿가이' 컴백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SF9 멤버들이 한성호 대표의 작사 참여에 대해 언급했다.

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데뷔 후 첫 정규앨범 'FIRST COLLECTION'(퍼스트 컬렉션)을 발매하는 SF9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Guy'(굿가이)를 비롯해 SF9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10개의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전곡에 멤버들이 직접 작사 참여했는데, 한성호 대표 역시 작사 라인업에 함께 이름을 올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한 질문에 재윤은 "회장님께서 작사도 그렇고 많이 신경을 써주신다. 정말 저희를 예뻐해주신다. 제작할 때마다 항상 저희 앨범에 수록곡이나 타이틀곡을 항상 저희에게 먼저 주시고 논의도 해주신다. 신경 써주시는 마음이 정말 감사하다. 이번 앨범도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답했다.

인성 역시 "정말 워낙 경험도 많으시고, 음악적인 스펙트럼이 넓으셔서 작업이 즐겁다. 저도 그렇고 멤버들 모두 아직 배우는 입장이기 때문에 좋음 음악을 계속 접하다 보면 좋은 가사를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을 더했다.

한편 SF9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굿 가이'를 비롯한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