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유리♥최병길 부부, '아내의 맛' 출격…결혼 2일 차 신혼생활 공개
서유리♥최병길 부부가 '아내의 맛'에 특별 출연한다.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만남부터 결혼까지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방송인 서유리와 최병길 PD의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이 그려진다.
서유리♥최병길 부부는 한 달 만의 프러포즈 후 "NO웨딩"을 외치며 남편 최병길 생일에 맞춰 혼인신고까지 진행하는 초고속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두 사람의 모습이 스튜디오 VCR을 통해 플레이되자 아맛팸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채 오랜만에 '아내의 맛'을 찾아온 신혼부부의 심쿵 라이프에 푹 빠져들었다고.
또한 서유리♥최병길 부부는 '결혼 2일 차'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서로의 껌딱지를 자처하며 도무지 떨어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 데 이어, 달달함이 폭발하는 애교를 서슴지 않아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깨소금이 폭풍우 치는 신혼의 정석을 펼쳐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아맛팸은 두 사람을 따라 하며 '애교 파티 배틀'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서유리♥최병길 부부는 신혼여행을 앞두고 더욱더 나은 부부가 되기 위해 '부부 십계명'을 작성하기도 했다. '보증'과 '가슴'이라는 키워드가 들어가는 사랑 넘치는 약속 등 숨겨왔던 부부의 수줍은 마음을 모두 고백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특 만렙 서유리♥최병길 부부의 십계명 안에는 또 어떤 흥미진진한 내용이 담겨있을지, 보는 이들을 덩달아 설레게 만들 서유리♥최병길 부부의 '결혼 2일 차' 스토리에 기대가 쏠린다.
제작진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만점 서유리, 최병길 부부 모습을 담아내며 천생연분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며 "통통 튀는 케미로 중무장한, 오랜만에 '아내의 맛'에 찾아든 달달 만점 신혼 생활을 펼쳐낼 서유리, 최병길 부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늘(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