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청하X장기용,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극강의 상쾌함에 빠져들어!'
청하와 장기용이 극강의 시원함을 선사했다.
17일(오늘)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측이 초여름 더위를 잊게 하는 상쾌한 매력의 '쿨섹시 스타' 청하와 장기용의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눈부신 여름, 야자수가 이국적인 풍광을 자아내는 해변가에서 시원한 바캉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량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청하와 장기용은 '쿨섹시스타'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시원하고 활력 넘치는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청하는 야자수를 배경으로 트로피컬 패턴의 비치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쿨섹시미를 뽐내는가 하면, 밀려오는 파도를 맞으며 상쾌한 표정으로 서핑을 즐기고 있다. 또한 해변가에서 스프라이트를 들고 서로에게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는 청하와 장기용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전하며 보는 이에게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좋아하는 것에 빠져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청하와 장기용은 평소 열정적이고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스타로 사랑받는 만큼, 촬영 내내 넘치는 에너지와 상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또한 강렬한 햇빛 아래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상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스프라이트의 이번 여름 캠페인은 스프라이트와 함께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하고 온몸으로 즐기며 빠져들라는 'Dive in Sprite(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메시지를 담고 있다. 청하와 장기용은 지난달 공개된 스프라이트 TV 광고에서 서핑과 파티를 즐기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모습과 함께 '쿨섹시스타'의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한편, 청하는 오는 24일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을 공개하고, 장기용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임수정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