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이핑크 손나은,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개최…'훈훈한 팬사랑'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단독 팬미팅을 연다.
지난 28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이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손나은 생일 팬미팅 'The Naeun Day(더 나은 데이)' 관련 공지를 게재했다.
이번 단독 팬미팅은 손나은이 평소 생일을 앞두고 간소하게 치러왔던 것과 달리, 최초로 손나은의 생일을 기념해 개최되는 것으로, 손나은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기회에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측은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손나은의 의견에 따라 팬미팅을 추진하게 됐다"며 "본인이 손수 기획에 참여하며 팬들을 위해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간 손나은은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시간을 보내며 '팬바라기'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지난해 음성 꽃동네에서 팬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친 손나은은 당시 소규모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이벤트로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일정 금액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하거나, 신생아를 위한 수제 털모자를 떠서 전달하는 등 손나은의 생일마다 다양한 선행을 펼쳐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손나은 생일 팬미팅 'The Naeun Day'는 오는 9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열린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일, 일반예매는 4일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