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차 티저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가 사랑스러운 '서머걸'로 변신했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9일 공개되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나연, 정연, 모모의 2차 개별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2차 티저는 해변에서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비치웨어를 입고 맑은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2차 티저의 첫 주자는 나연, 정연, 모모로,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푸르른 바다를 뒤로 하고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나연은 강렬한 레드 비치웨어와 헤어 꽃 장식으로 화려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정연은 사랑스러운 표정과 함께 우월한 비율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모모는 노랑색 비치웨어를 소화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고,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풍겼다.

트와이스는 9일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