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앤디, 생일기념 팬미팅 성료..'가시나' 커버무대로 매력 뿜뿜
신화의 앤디가 생일 기념 팬미팅 ‘낮앤, 밤앤’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0일, 동덕여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앤디의 생일 팬미팅 ‘낮앤,밤앤’이 개최됐다. 1월 21일인 생일을 하루 앞두고 팬들을 만난 앤디는 낮 공연 – 밤 공연, 총 2회 팬미팅을 진행했으며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들을 뿜어냈다.
먼저, MBC ‘이불 밖은 위험해’를 컨셉으로 진행된 낮 공연에서 앤디는 캠핑 용품과 귀여운 소품들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앤디의 한결 같은 취향’ 코너를 통해 팬들의 위시리스트를 수행했다. VCR을 통해 교복, 의사 가운, 치명적인 룩, 상어 잠옷 등 팬들이 원했던 코스튬들을 입는 모습을 보여준 앤디는 현장에서 킹스맨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팬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개최된 밤 공연은 ‘앤디바(Andy Bar)’를 컨셉으로 진행됐으며 앤디는 검정 앞치마를 착용하고 무대에 등장해 직접 칵테일을 만들고, 팬들에게 나눠주는 등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며 특급 팬사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앤디는 ‘프로포즈(Propose)’, ‘Your Luv’, ‘너뿐이야’, ‘러브송’ 등 솔로 앨범 대표곡 무대와 함께 걸그룹 랜덤 플레이 댄스 무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낮 공연에서는 트와이스의 ‘시그널(Signal)’을 통해 깜찍한 매력을 발산, 밤 공연에서는 선미의 ‘가시나’를 커버해 섹시한 모습을 보여 상반된 매력들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한편 앤디는 E채널 ‘너에게 나를 보낸다’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꾸준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