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김생민 언급 / 사진: 더블킥컴퍼니 제공


모모랜드 주이가 김생민에게 감사를 전했다.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는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트!(GREAT!)'를 발매하는 모모랜드(MOMOLAND)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모모랜드는 타이틀곡 '뿜뿜'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연우는 "'뿜뿜'은 재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내 매력을 뿜어내겠다는 스토리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노래 중간에는 '그뤠잇!'이라는 가사가 들린다. 이에 대해 주이는 "'연예가중계'에 반고정으로 김생민 선배님과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노래에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시지 않았나요"라면서 "조심스럽게 '그뤠잇!'을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도움을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 버전으로 직접 오셔서 피처링을 도와주셨다. 그 한 마디를 위해 와주셨다"면서 "TV로만 뵙던 선배님께서 예쁘다고 말씀도 해주시고, 대선배님을 직접 눈 앞에서 봬니까 신기했다"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주이는 또한, "저에게 항상 떠야된다고 말씀해주신다"며 '커피를 사준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커피는 제가 못 마시는데, 같이 식사를 한 적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 타이틀곡 '뿜뿜'을 비롯한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트!'는 오늘(3일) 저녁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