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 사진: 워너원 SNS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꿈을 이뤘고, 이제 다른 이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게 되었다. 워너원 강다니엘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많은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13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데뷔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를 발매하는 워너원(WANNA ONE)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워너원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탄생된 그룹이다. 많은 팬들의 지지 속에서 탄생된 만큼, 역대급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프로듀스101'과 유사한 형태의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101'을 하면서 저희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느꼈다"면서 "그 분들이 주신 기회에 감사하고 '워너블(워너원 팬클럽)'에게 좋은 무대와 노래를 들려드려야겠다는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들에게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신데,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정말 멋있는 것 같다.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응원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늘(13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BEAUTIFUL'을 포함한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전곡을 공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