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구구단 세정, 조정석 / 젤리피쉬 제공


구구단 세정이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7일 오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멤버 세정과 대세 배우 조정석이 친근한 모습으로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한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세정과 조정석은 친남매같은 사이좋은 모습으로 훈훈한 케미를 드러내고 있으며,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와 깜찍한 포즈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세정과 조정석은 평소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매력 덕분에 두 사람 모두 광고계에서 잇따른 러브콜을 받으며 활약하고 있어 연예계 대세 남녀로 꼽히고 있다.

대세 남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은 "광고계 대세 남녀의 훌륭한 만남이다", "둘의 남매 케미 보기 좋다", "이 조합 정말 칭찬해"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구구단의 세정은 광고계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조정석과 함께 촬영한 식품 부문부터, 구인구직 사이트, 전자, 화장품, 여성용품 등 장르 불문하고 다양한 CF에 출연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세정은 광고뿐만 아니라 뷰티 예능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7'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또한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새 드라마 '학교2017'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만능돌로서 각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세정이 속한 걸그룹 구구단은 지난 2월말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가요계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