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감 UP' 아스트로, 타이틀곡 '베이비'로 음악방송 컴백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스트로가 '베이비(Baby)'로 성공적 컴백 무대를 마쳤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는 아스트로가 출연해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베이비'의 음악방송 첫 컴백 무대를 치렀다. 이번 컴백 무대는 스페셜 무대으로 꾸려졌다. 멤버들은 방처럼 꾸며진 세트에서 풋풋한 남친미를 발산하며 '톡' 쏘는 인트로가 매력적인 타이틀곡 '베이비'를 열창했다.

특히 침대에서 일어나 산뜻한 미소를 짓거나 설레는 표정을 지으며 아이컨택을 하는 등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귀엽게 밤잠 설치는 모습을 녹여낸 베이비의 가사를 그대로 잘 살려냈다.

캐주얼한 화이트 수트를 입고 보여준 군무 또한 시선을 끌었다. 베이비를 부르는 '안녕춤', 신사처럼 옷을 가다듬는 듯한 '신사춤' 등 베이비의 청량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날 컴백 무대 외에도 멤버 차은우와 MJ가 스페셜 비하인드 영상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입덕 인증'을 컨셉으로 진행된 영상에서 어떤 모습을 해도 잘생긴 차은우의 매력은 보는 이들을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들었으며 MJ는 해피 바이러스라는 별명답게 유쾌한 끼를 발산했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인 아스트로는 계속해서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