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상한 파트너' 최태준, 꿀눈웃음 장전 지변호사 캐릭터컷
‘수상한 파트너’ 최태준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웃음으로 여심을 녹일 준비를 마쳤다. 그가 복잡한 가정사를 가진 ‘애정결핍 변호사’ 지은혁으로 변신하는 가운데, 극중에서 과거 절친이었던 지창욱과 브로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측은 2일 지은혁(최태준 분)의 과거 사연과 함께 첫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그는 꿀이 듬뿍 담긴 눈웃음으로 시선을 끌어당기는가 하면, 마주치는 순간 그의 매력에 빠져들 것 같은 그윽한 눈빛을 발사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최태준이 분하는 지은혁은 어린시절 복잡한 가정사로 인해 사춘기 시절 자신의 곁을 지켜준 유일한 친구인 노지욱에게 우정을 갈구하는 인물로, 상대방에게 좀처럼 속마음을 털어놓지 않지만 모두에게 친근하고 살갑게 다가가는 일급 친화력을 과시하는 변호사다.
이 가운데 은혁이 지욱과 ‘과거 절친’이라는 점이 눈에 띤다. 두 사람은 과거 한 사건으로 인해 우정에 금이 갔고, 은혁은 자신이 유일하게 애정을 쏟는 인물인 지욱과의 관계를 되돌리기 위해 껌딱지처럼 그의 곁을 맴돌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에 굳건했던 은혁과 지욱의 우정이 단번에 금이 가게 된 일생일대의 사건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두 사람의 관계가 회복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쌓여가고 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1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