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민, 20일 자정 신곡 'Alive' 공개…19일 밤 V앱 진행 / 사진: SM 제공


제이민이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다.

오는 20일(월) 자정 제이민(J-Min)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Alive'의 음원을 공개하며,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도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한다.

신곡 'Alive'는 간결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스케일과 중후반 등장하는 웅장한 현악기 연주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J-Min의 감성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다.

제이민은 음원 공개에 앞서 19일(일) 밤 9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Alive, J-Min!'을 생방송, 신곡 'Alive' 작업과 관련된 이야기는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내용을 들려줄 계획이다.

한편 제이민은 가수 활동은 물론, '인 더 하이츠',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사, 뮤지컬 배우로도 맹활약하고 있다.

지난 2월부터 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뮤지컬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에서 여주인공 '츠쿠시 마키노'로 출연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