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정기고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정기고가 생애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작사가를 찾는다.

지난 12일 정기고는 공식 SNS를 통해 "정기고의 새 앨범 발매에 맞추어 작사가를 찾습니다! 정기고와 다음 신곡을 함께 작업하게될 기회!" 라는 글과 함께 'WRITE ME(라이트 미)' 작사 공모 포스터를 게재했다.

작사 이벤트의 응모작은 공개된 음원에 맞추어 이에 어울리는 내용으로 가사를 작성하여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고, #writeme #acrosstheuniverse #정기고 를 해시태그 하면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9일(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기고의 소속사 측은 "정기고의 생애 첫 정규 앨범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던 중, 공감을 가장 극대화 할 수 있는 '작사'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 많은 분들의 공감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가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에는 엑소 '찬열'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LET ME LOVE YOU(렛 미 러뷰)"로 한 중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정기고는 첫 정규앨범 준비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