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M 헨리, 14일 소유와 듀엣곡 '우리 둘' 발표 / 사진: SM 제공


헨리와 소유의 조합은 어떤 색깔을 만들어낼까. 두 사람이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화제다.

12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0시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에서 헨리와 소유의 콜라보레이션 듀엣곡 '우리 둘(Runnin')'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 '우리 둘 (Runnin')'은 헨리가 2014년 7월에 발매한 미니 앨범 2집 'Fantastic'(판타스틱) 이후 2년 3개월만에 공개하는 신곡일 뿐만 아니라 최정상 프로듀싱팀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및 실력파 R&B 뮤지션 브라더수와 함께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만큼 이번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헨리와 소유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우리 둘 (Runnin')'은 모던 팝 R&B 스타일의 곡으로, 가사에는 남녀 간의 설레는 감정을 커피에 비유해 표현했으며, 헨리의 부드러운 보컬과 소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더욱 감미로운 노래를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매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