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남녀' 포스터 공개 / 사진: tvN 제공


'혼술남녀' 하석진과 박하선의 가상 학원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tvN 새 월화드라마 '혼술남녀'(극본 명수현, 연출 최규식) 제작진은 오는 5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극 중 노령잔 공무원 학원인 '공시패스'의 가상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국사 스타강사로 분하는 하석진(진정석 역), 신입 국어강사 박하선(박하나 역), 섹시한 영어강사를 선보이는 황우슬혜(황진이 역), 행정학 강사로 변신하는 민진웅(민진웅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마치 진짜 학원의 홍보 포스터 같은 현실감을 보인다. 강의 이름에서 강의 일정에 이르기까지 디테일한 부분들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배우들은 각자 캐릭터에 맞는 4인 4색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각자 자신의 배역에 맞는 강사 스타일로 완벽히 변신한 것.


또한, '혼술남녀'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인물들의 관계를 한눈에 알 수 있는 관계도를 함께 공개했다. 주연을 맡은 하석진, 박하선, 공명(공명 역)을 중심으로 한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모습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공감 코믹 드라마로, 오는 5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