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예성, 앙코르 콘서트 성황…한층 진해진 '커피 한 잔'
예성, 앙코르 콘서트 성황…한층 진해진 '커피 한 잔'
예성이 한층 더 깊이 있는 음악세계를 선사하며,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5~7일 3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는 예성의 첫 솔로 콘서트 앙코르 공연인 '커피 한 잔 시럽은 많이 -리필-'이 개최됐다.
이번 공연에서 예성은 '문 열어봐(Here I am)', '달의 노래(My Dear)' 등 첫 솔로 앨범 'Here I am'(히어 아이 엠) 수록곡들을 비롯해 등을 비롯해 '너라고',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 등 슈퍼주니어 히트곡 메들리, '먹지', '너 아니면 안돼' 등 드라마 OST 솔로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화려한 게스트진의 참여도 돋보였다. 샤이니 태민이 무대에 올라 축하 인사를 전하고 레드벨벳 웬디와 예성이 듀엣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NCT 127, 카리스마 래퍼 MQ, 실력파 보컬리스트 알리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연이어 등장했다.
또한, 공연 중간마다 마임 공연가가 출연해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 후 행복했던 지난 날을 회상하는 마임을 선보여 많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국내 솔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예성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총 14회에 걸쳐 일본 솔로 투어 'SUPER JUNIOR-YESUNG JAPAN TOUR 2016'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