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그녀' 후보 TOP10, 14~15일 V앱 방송 '셀프 홍보' / 사진: SBS 제공


'엽기적인 그녀' 후보 TOP10이 셀프 홍보 기회를 갖는다.

지난 13일부터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측은 TOP3를 결정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이에 TOP10으로 선정된 후보들은 투표 기간 셀프 홍보라는 특명을 부여 받고, 14~15일 양일간 네이버 V앱 릴레이를 진행한다.

오늘(14일) 오후 1시에는 TOP10 후보 중 박세완이 V앱 스타트를 끊었으며, 박은지, 김주현, 비비안, 박지현, 한지은이 오늘 V앱 바톤을 이어받는다.

박세완은 '숲속 탐구 생활'이라는 주제로 서울숲에서 자신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며 오디션에서 사투리와 표준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해 주목받았던 박은지는 오후 3시에 문답형태로 '박은지의 라디오스타'를 진행한다.

오후 5시에는 김주현이 한강에서 '김주현의 한강 그림 교실'이란 주제로 '엽기적인 그녀'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이어나가며, 7시에는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한 비비안이 '비비안의 집으로 초대합니다'라는 타이틀로 누리꾼과 소통할 예쩡이다.

영어와 스페인어를 사용해 개성 있는 자유연기를 펼쳤던 박지현은 9시에 '박지현의 스케치북'을, 마지막으로 완벽한 감정몰입으로 명불허전 연기력을 뽐낸 한지은은 '한지은의 야간헬스'를 개최, 밤 10시에 헬스장에서 건강미를 뽐낸다는 후문.

이어 (15일)은 1시에 김유지, 3시에 배민정, 5시에 정인선, 7시에 지수가 V앱을 통해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 누리꾼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 TOP10과 관련된 정보는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