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 'THE MOMENT' 두 번째 강연 나선다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슈퍼주니어 이특이 SM엔터테인먼트 문화강연화 'THE MOMENT'의 여섯 번째 주자로 낙점됐다. 이는 지난 2월 셰프 이원일과 함께 네 번째 주자로 활약한 것에 이어 두 번째다.

오는 5월 20일 이특은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운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을 개최한다.

이특과 양재진 원장은 젊은이들을 위한 힐링 카운셀링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현대인들의 정신건강 상태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 2030 청춘들의 고민 상담, 스트레스를 줄이고 행복감을 높이는 방법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특은 그간 뛰어난 진행 실력과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 공감 능력 등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것은 물론, 최근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DJ로도 복귀한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문화 강연회 '<THE MOMENT>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의 티켓 예매는 오는 5월 2일(월) 오후 8시 YES24를 통해 진행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