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샤이니 온유·종현, '엠카운트다운' 문자투표 인증샷 공개 '역시 태민맘'
샤이니 온유와 종현이 태민의 1위를 위해 소중한 한표를 보냈다.
3일 온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똥탬 일위 갑시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엠카운트다운'의 투표 번호로 '태민'이라는 문자를 보낸 인증샷을 게재했다.
종현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이태민 꼬꼬꼬!! 울 아들램! 여러분 투표하세용!", "혹시 몰라서 활동 명으로 다시 꼬꼬꼬"라는 글과 함께 문자 인증샷을 공개하며 문자 투표를 독려했다.
첫 번째 정규앨범 'Press I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Press Your Number'로 활발히 활동 중인 태민은 SBS MTV '더쇼',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다.
태민의 앨범 'Press It'은 가온 차트 앨범 부문에서 2월 넷째주(2월 21일~27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도 주간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태민과 마마무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여자친구, 정준영, AOA크림, 레이디스 코드, CLC, 임정희, 뉴이스트, 크나큰, 우주소녀, 포텐, 임팩트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