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환희 플라이투더스카이 컴백 / 사진: '러브 앤 해이트' 티저 영상 캡쳐, 환희 인스타그램


브라이언 환희가 소속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새 앨범 타이틀곡 첫 티저가 공개됐다.

오늘(9일) 플라이투더스카이(브라이언, 환희)의 첫 미니앨범 '러브 앤 해이트(Love & Hate)'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슬픔에 잠긴 듯한 브라이언과 환희의 표정 연기와 노래 가사 없이 현악기로만 이루어졌다. 또한 수록곡 BGM을 삽입해 여전히 타이틀곡을 예측할 수 없다는 의문점만 남겼다.

이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첫 미니앨범에는 '그렇게 됐어', '미워해야 한다면', 'Once Again', '나쁜 자식', 'Stop Time'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돼 있다.

브라이언 환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브라이언 환희, 벌써부터 기대된다", "브라이언 환희, 앨범 꼭 살게요", "브라이언 환희, 나 환희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러브 앤 해이트'를 발매하고 1년여만에 전격 컴백한다. 이어 내달 3일부터 '플라이 하이(Fly High)' 라는 타이틀로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서울, 대전, 대구에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