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페셜 이재은 남편 "사랑할 때의 이재은을 찾고싶다" 이혼 신청 / 사진 : SBS스페셜 방송캡처


SBS 스페셜 이재은 등장이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스페셜의 '이혼 연습-이혼을 꿈꾸는 당신에게' 편에는 방송인 이재은 부부가 등장했다. SBS 스페셜 '이혼 연습-이혼을 꿈꾸는 당신에게'는 이혼을 생각하는 부부가 가상 이혼 프로젝트를 통해 이혼을 체험해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재은 부부는 위기의 부부 중 한 커플로 등장했다. 이재은의 남편은 "내가 사랑할 때의 당신을 찾고싶다"라며 이혼 신청서를 건넸고 이재은은 당황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결혼 10년차 부부인 두사람은 지난 2006년 9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당시 이재은의 남편인 이경수 씨는 이재은이 연예인임에도 장학금을 받고 열정적으로 생활하는 모습에 반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당시 연예계 생활에 지쳐있던 이재은은 "너무 어릴 때 사회생활을 시작해서 결혼 후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다"라며 다른 의견을 보이기도.

SBS 스페셜 이재은 편에서 이재은은 남편에게 "일단 그동안 내가 조금 많이 나태하게 생활했다. 그리고 당신이 나로 인해서 많이 힘들었겠구나라는 생각도 많이 든다"라고 미안한 마음을 꺼냈고 남편은 "내가 이혼 합의서 너한테 내민 건 미안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그래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자기주장만 펼치게 되고, 나도 많이 들어주지 못한 거에 대해서 미안하게 생각해"라며 손가락 하트로 마음을 표현했다.

SBS 스페셜 이재은에 누리꾼들은 "SBS 스페셜 이재은, 변한 모습 충격적이다", "SBS 스페셜 이재은 그래도 앞으로는 관리도 하고 좋은 부부 사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SBS 스페셜 이재은 편 보고 괜히 눈물이 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