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연인들' 한선화 이장우 재결합 / 사진 : MBC 공식홈페이지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와 이장우의 가족 데이트가 포착됐다.

12일 오전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공식홈페이지에는 한선화와 이장우가 극중 딸 이고은과 함께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 11일 방송된 '장미빛연인들'에서 백장미(한선화)는 철없던 어린 시절 딸을 버리고 미국 행을 선택했던 지난 과거를 반성하는 참회의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선화의 진심 어린 눈물과 딸 박초롱(이고은)을 향한 '폭풍 모성애'에 굳게 닫혀있던 박차돌(이장우)의 마음 또한 흔들리고 있는 상황.

박차돌은 "네가 보고 싶을 때, 초롱이가 보고 싶을 때 만나고 싶을 때 만나라. 초롱이를 위해서"라고 말하며 은연 중 백장미와의 관계 회복을 암시했다.

또한, 놀이공원을 방문한 사진 속 한선화의 패션 역시 눈길을 사로 잡는다. 그레이 퍼 코트에 블랙 컬러 머플러, 심플한 클러치를 센스 있게 매치한 한선화는 블랙 스키니 진과 롱 부츠로 실용성을 더해 로맨틱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완벽 '놀이공원 룩'을 완성했다.

한선화가 출연 중인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뜻하지 않은 고난을 겪게 되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고 인생의 진정한 행복을 찾아 가는 젊은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주말극으로, 지난 11일 시청률 20.3%를 기록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