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이어게임' 신성록 "'쇼미더머니'·'한식대첩' 즐겨봤다"
배우 신성록이 '쇼 미 더 머니'와 '한식대첩'을 즐겨 봤다고 밝혔다.
신성록은 13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극본 류용재, 감독 김홍선) 기자간담회에서 극중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을 진행하는 쇼 호스트 강도영 역을 맡았는데 참고한 MC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신성록은 "Mnet 예능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Show me the money)'를 좋아한다. 원래 힙합을 좋아해서 '쇼 미 더 머니'의 김진표 형이 MC 하는 모습을 봤고, 올리브 '한식대첩'의 김성주 형이 MC하는 모습을 참고하기도 했다"면서 "관심 분야의 쇼프로그램을 자주 본다"고 밝혔다.
신성록은 "예능 프로그램을 볼 때 '저 모습을 따라해야지' 보다는 은연 중에 시청한 부분이 머릿속에 입력되는 것 같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출연자와 대화할 때는 자연스럽게 하자'는 식인데 제 안에 그런 모습들이 있다"고 부연했다.
한편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라이어 게임'은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심리 추적극으로 순진한 빚쟁이 여대상 남다정(김소은 분)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상윤 분)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신성록 분)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