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소라 '미생' 스포일러컷, 넘사벽 신입사원 포스 물씬
배우 강소라가 tvN '미생-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이하 미생) 스포일러컷을 공개했다.
27일 강소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시스루뱅에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 무채색의 가디건과 셔츠를 활용한 오피스룩으로 안영이표 스타일을 선보인 강소라의 드라마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강소라는 어딘가를 응시하며 깊은 생각에 빠진 가을 여인의 분위기를 한껏 풍기고 있다. 단정함 속에도 빛나는 미모를 발산하는 그는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동명 인기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극중 강소라는 조금의 빈틈도 없이 보이는 뛰어난 업무 능력의 문제적 신입 안영이 역을 맡았다.
치밀하고 빈틈없는 일처리와 속을 알 수 없는 단단함을 지닌 안영이는 알고 보면 정열적이고, 단순하기도 하며 가끔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 신입사원임에도 막힘 없이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탓에 잘난 남자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지만, 오뚜기 같은 불굴의 의지를 가진 안영이를 통해 직장인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한편 '미생'은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아홉수 소년'의 후속작으로 오는 10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