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승기-고아라 달달키스, '시청자는 포위됐다' 시청률 1위
이승기-고아라 달달키스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수목극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14회에서 은대구(이승기)는 어수선(고아라)에게 공개적으로 기습키스를 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날 '너포위'에서 어수선(고아라 분)과 은대구(이승기)는 조폭 수사를 위해 커플로 위장해 조폭들이 있는 카페에 입장했고 은대구는 조폭 중에 용의자가 있는지 재빨리 스캔했고, 어수선은 자연스럽게 셀카를 찍으며 분위기를 잡아갔다. 그때 레스토랑 직원들은 두 사람에게 다가와 백일 축하 파티를 열여줬고, 이 모습을 본 조폭들은 키스를 하라며 아우성이었다.
이에 당황한 어수선은 "내가 하겠다"라며 가볍게 은대구의 입술에 뽀뽀했고, 어색함도 잠시 은대구는 어수선에게 키스해 서판석(차승원)과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승기 고아라 달달키스에 누리꾼들은 "이승기 고아라 달달키스 내가 차승원 표정이었다", "이승기 고아라 달달키스 그래 이제 러브라인 급물살 탈 때도 됐지", "이승기 고아라 달달키스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너희들은 나인가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MBC '개과천선'은 8.1%로 막을 내렸으며, KBS '조선총잡이'는 8%를 기록했으며 이승기 고아라의 달달키스에 힘입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11.9%로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