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재중 / JYJ 페이스북


김재중의 <트라이앵글> 촬영 비하인드컷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오늘(22일) 오전, JYJ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에 “방송만큼 애잔한 김재중의 <트라이앵글>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영달이 덕분에 매주 월, 화 밤잠 설치시는 분 소환”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금 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속 김재중의 모습을 담고 있다. 잊고 있던 기억을 되찾기 위해 신혜(오연수 분)의 도움으로 최면요법을 받는 장면 및 동수(이범수 분)가 친형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장면에서 김재중이 선보이는 눈물연기의 비하인드컷이 누리꾼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이미 김재중의 눈물연기는 방송 직후 온라인상에서 ‘안쓰럽고 애잔했던 눈물연기’, ‘내면연기 호평’ 등으로 이슈를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회가 거듭될수록 김재중이 표현해 내는 연기에 감탄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허영달’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현장에 있던 촬영 관계자 역시 “짧은 준비 시간에도 불구하고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감정에 몰입하는 김재중의 모습에 놀랐다. 컷 소리가 눈 후에도 한동안 감정을 머금고 있던 김재중을 보고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과 칭찬이 이어졌다.”고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한편, 얽혀있던 실마리가 풀리면서 새로운 국면에 처한 세 형제의 스토리로 궁금증을 자아내며 시청률 상승 중인 <트라이앵글> 15회는 내일(23일) 밤 10시,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