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 인피니트 성열-우현과 '하이스쿨' 캐스팅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신예 김영재가 '하이스쿨 러브온(가제)'에 캐스팅됐다.

김영재가 KBS 2TV 청소년 성장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가제, 이하 '하이스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에 캐스팅돼 인피니트 우현, 성열과 함께 호흡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드라마로, 앞서 배우 김새론, 인피니트 우현, 성열, 포미닛 남지현이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은바 있다.

극중 김영재는 의리에 살고 죽는 천국 고등학교 짱 '최재석' 역을 맡았다. 최재석은 엘리트 부모님 밑에서 돌연변이로 태어나 남자는 무조건 주먹이라 믿는 아주 단순한 인생관을 가지고 있는 훈고딩(훈훈한 고등학생). 이에 김영재는 통통 튀는 연기와 훈훈한 외모로 차세대 '심(心)스틸러'로서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김영재는 지난 2011~12년 방송된 SBS 드라마 '내 딸 꽃님이'에서 최진혁의 아역으로 맹활약하는데 이어 2013~14년 방송된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에서 선우재덕의 아들 황재민으로 등장, 귀여운 반항아 연기와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바 있다.

한편, 김영재를 비롯 김새론과 인피니트 성열-우현 등의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KBS2 드라마 '하이스쿨'은 오는 6월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