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 / 사진 : MBC '일밤-진짜사나이'방송캡처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이 눈길을 끈다.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병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헨리가 맞힌 것이 아니다. '몰라요 ㅋㅋ'라고 쪽지에 썼다"라는 글을 써 진짜 사나이 조작 논란이 불거졌다. 하지만 해당 병사는 직접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1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 헨리는 김수로가 낸 어려운 수학문제를 단번에 풀어내 화제를 모았다.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글에서 "앞서 올렸던 글은) 개인 페이스북에 지인들과 가볍게 대화한 내용이다. 이렇게 일이 커질 줄 몰랐는데 놀란 마음에 해명 하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도 편집상으로 묘사된 것보다 빨리 풀었고, 헨리는 10초도 더 걸렸는데 극단적으로 대비된 부분이 있는 건 맞다"라며 "그에 대한 개인적인 아쉬움을 지인들에게 얘기한 것일 뿐 조작은 절대 아니다. 나도 완전 몰입해서 풀고 있었는데 헨리가 처음에는 '몰라요ㅋㅋ'라고 썼다가 갑자기 장난처럼 툭 던졌는데 다들 맞혀서 다들 놀랐다"라고 상세히 당시를 밝혔다.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 리얼리티의 리얼리티?",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 이런 논란 일때마다 프로그램 보는 재미가 반감된다",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 그래도 무슨 상황인지 알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