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제공


걸 그룹 '나인뮤지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연말 시상식에 참가한다.

최근 디지털 싱글 ‘글루(GLUE)’의 활동을 마감한 나인뮤지스는 29일 열리는 SBS 가요대전에 참가한다. 데뷔 4년 차인 나인뮤지스는 연말 시상식에 처음으로 참가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활동했던 2013년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게 됐다.

나인뮤지스는 올 한해 싱글 앨범 ‘돌스(Dolls)’, 미니 앨범 ‘와일드(WILD)’, 첫 정규 앨범 ‘프리마돈나(Prima Donna)’, 디지털 싱글 ‘글루(GLUE)’ 등 총 4장의 다양한 앨범을 발매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팬 250여명과 소풍을 떠난 팬미팅 이벤트도 열었었다. 이 외 드라마, 예능 등 적지 않은 개인 활동도 병행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여기에 연말 시상식에 참가하면서 2013년 행복한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되어 나인뮤지스에게 2013년 뜻 깊은 한 해가 될 전망이다.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음악적으로도 한층 더 발전된 면모를 갖추게 되어 2014년 새해를 향한 도움닫기를 하며 힘차게 날아오를 준비를 마친 셈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신나는 복고풍 디스코 리듬의 ‘글루(GLUE)’로 돋보이는 섹시함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그 연장선으로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과연 어떤 음악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