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용준형 '플라워' 티저영상 캡쳐


타이틀곡 ‘플라워’로 솔로 데뷔를 앞둔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멤버 용준형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공식SNS를 통해 오는 13일 0시 공개되는 용준형 미니앨범 1집의 타이틀곡 ‘플라워’의 티저영상을 최초로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플라워’의 티저 영상에서는 음악적으로나 비주얼적으로 자신의 색깔을 공고히하며 감성적인 영역을 한층 확장한 용준형의 변신이 특히 눈길을 끈다. 이번 음반의 총 프로듀서를 맡은 용준형은 첫 솔 로데뷔곡 ‘플라워’의 티저영상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꽃이 지니는 아름답고 처연한 감성을 표현해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로도 강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플라워’의 티저영상에서 용준형의 장례식을 연상케하는 장면이나 머리가 통째로 날아가는 섬뜩한 장면 등이 연출되었지만 이는 잔잔한 노래와 어우러져 아름답고 짙은 감성의 색채로 매 장면마다 한 폭의 그림으로 완성됐다.

그 동안 탁월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져온 용준형은 이번 솔로 음반을 통해 또 한 번 올 어라운드플레이어로 우뚝 설 예정이다.

한편, 용준형은 일본서 18일 발표되는 비스트의 오리지널 신곡 ‘새드무비’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