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성유리 김구라 돌직구 / 사진 :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MC 성유리의 관상을 알아본 결과 이경규와 최상의 궁합인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9일 방송된 '힐링캠프'에서는 방송인 김구라가 출연해 솔직하고 직설적인 화법을 선보이며 이목을 끈 가운데 관상 전문가가 살펴본 MC들의 성격 및 궁합이 공개돼 흥미를 이끌었다.

김구라를 비롯해 MC들의 관상을 살피던 중 성유리와 세 남자의 궁합을 묻는 질문에 관상 전문가는 "(성유리가) 김제동처럼 성격이 급한 남자와 김구라를 만나게 된다면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라며 "이경규와 궁합이 가장 잘 맞다"고 답했다.

이에 이경규는 함박웃음을 지었지만 성유리는 "하늘이 무너질 것 같다"며 상반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복턱'으로 알려진 김구라의 하관이 실제로도 말년운을 좋게 하는 것이라고 밝혀지자 성유리는 김구라에게 "이번 기회에 턱 한 번 만져봐도 되냐"고 물어 그를 당황하게 했다. 이어 조심스럽게 그의 턱을 만져 본 그녀는 복을 전달받은 듯 행복해 했고, 김구라로부터 "조만간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다면 시청률 15%를 거뜬히 넘을 수 있을 거다"라는 덕담을 듣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성유리는 '독설가' 김구라 못지 않은 돌발적이고도 거침없는 돌직구 진행을 선보였다.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인 김구라에게 그 동안 모은 재산을 묻는가 하면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을 울게 만든 그의 독설을 꼬집으며 애교 3종 세트를 요구하는 등 귀여운 복수를 펼쳐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유리 오늘 입담 제대로 터졌다", "이경규와 환상의 궁합이라니, 앞으로 멋진 호흡 보여줄 듯", "김구라 턱 잡아본 성유리, 엉뚱한 매력이 돋보였다", "독설가 김구라에 돌직구로 맞대응! 흥미진진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6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배우 이성재가 출연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