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씨스타 보라, "정기고 오빠와 한식구! 좋아요 좋아!"
정기고 전속계약에 씨스타 보라를 비롯 스타쉽 식구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4일 그룹 씨스타, 가수 케이윌, 그룹 보이프렌드, 래퍼 매드클라운이 속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스타쉽 엑스 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주자로 정기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스타쉽 엑스 엔터테인먼트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산하의 독립 레이블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아티스트와 협업 및 영입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극대화 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에 씨스타의 멤버 보라는 자신의 트위터에 "정기고오빠와 한식구가되었어요!!! 점점식구가 늘고있다!!! 좋아요좋아!! 정기오빠 많이사랑해주세요!!화이팅!!!♥"이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고 보이프렌드의 멤버 광민도 "정기고 선배님!!!! 스타쉽 식구가 된걸 환영합니다!!!!^^"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정기고는 힙합 아티스트로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의 피쳐링으로 데뷔한 뒤 프라이머리, 소울다이브, 이루펀트, 에픽하이, 매드클라운, 도끼, 더 콰이엇 등 다양한 힙합그룹과 작업을 하며 실력있는 피쳐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정기고 스타쉽 엑스 합류에 누리꾼들은 "정기고 합류에 씨스타 보라까지 축하인사 완전 대박", "정기고 목소리 좋은데 더 좋은 음악 기대할게요", "정기고에 매드클라운까지 스타쉽 장난아닌 패기"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