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자장면 먹방-케이윌 참짜면 / 사진 : tvN '식샤를 합시다', KBS2 '해피투게더3'


윤두준과 케이윌로 짜장면이 재조명 받았다.

지난 28일 첫 방송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33세 돌싱녀 이수경(이수경)과 29세 솔로남 구대영(윤두준), 그리고 새로 이사 온 여대생 윤진이(윤소희)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윤두준 자장면 먹방.

이날 윤두준은 윤진이의 이사를 도와줬고 이후 "탕수육의 바삭함은 고운 파이조각을 씹는 듯하다"라며 "자장면의 쫄깃한 수타면은 완벽한 4-4-2 시스템으로 쉴새 없이 혀를 공격한다"라며 자장면에 대한 극찬을 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야식욕을 자극했다.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반전매력 특집으로 한은정, 박진영, 서지석, 케이윌이 출연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케이윌 참짜면. '야간매점' 코너에서 케이윌은 짜장참지와 옥수수 통조림, 삶은 소면을 넣고 볶아서 완성하는 '참짜면'을 선보여 유재석의 극찬과 함께 야간 매점 메뉴에 등극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케이윌 참짜면으로 윤두준처럼 식샤를 합시다?", "케이윌 참짜면 윤두준 먹방 어제 밤은 정말 힘들었다", "윤두준 먹방보다 배고파져서 돌렸는데 케이윌 참짜면 어제 왜이러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두준-이수경-윤소희가 열연하는 tvN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