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온유 티저 / SM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미니앨범 5집 타이틀 곡 ‘Everybody’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샤이니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Everybody’를 통해 새롭고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 지난 3집 ‘Dream Girl’, ‘Why So Serious?’와는 차별화 되는 스타일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호응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Everybody’는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진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 있던 동심을 깨워 신나는 리듬 세상 속으로 데려가겠다는 내용을 담아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샤이니는 태민에 이어 온유 티저 이미지도 금일 공개,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어서 미니앨범 5집 ‘Everybody’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게다가 지난 30일, 샤이니 컴백 소식이 알려지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함은 물론, 첫 공개된 멤버 태민의 티저 이미지에 대한 음악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인 만큼 ‘Dream Girl’, ‘Why So Serious?’에 이어 ‘Everybody’까지 3연속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Everybody’는 오는 14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