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타일로그' 김우빈 몰카 희생양, 이수혁-홍종현-성준에 쉬지 않고 당해…
이수혁과 홍종현의 절친인 모델 겸 배우 김우빈과 성빈, 네 남자가 떠난 깜짝 여행에 '스타일로그'가 동참했다.
9일(오늘) 밤 9시와 11시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의 플레이 보이즈 코너에서는 MC 이수혁과 홍종현이 절친 김우빈과 성준을 직접 섭외해 가평으로 수상스포츠를 즐기러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함께 장을 보고 들뜬 마음으로 차를 타고 떠나는 등 남자들의 생생한 여행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혁, 홍종현, 성준 네 사람이 김우빈을 메인 타깃으로 삼아 속이고 또 속이는 몰래카메라(몰카)를 진행해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우빈을 울상짓게 할 만큼 각종 사건 사고를 벌이는 장난꾸러기 훈남들의 모습이 쏠쏠하다고. 뿐만 아니라 몰카에 쉬지않고 속는 김우빈의 순진한 매력이 공개될 예정이다.
가평에 도착한 네 남자는 수상 스포츠 플라이 보드를 체험해 볼 예정이다. 성준이 플라이 보드 탑승 전, 아이언맨처럼 단번에 날아갈 것이라고 호언장담하며 폭소를 자아낸 가운데 과연 누가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일지는 오늘 밤 9시, 11시 '스타일로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날 '스타일로그'에서는 이수혁, 홍종현, 성준, 김우빈의 가평 여행이 담긴 '플레이 보이즈' 코너 외에도 MC 이수혁과 홍종현이 고른 핫한 소식이 담긴 'Hip 7', 자연과 남편을 피사체로 삼은 감성 포토그래퍼 솔네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Gallery 323' 코너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